엔씨소프트(대표이사 김택진)가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와 신한카드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는 지난 19일 신한카드와 제휴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상품 ‘신한카드 봄 도구리 에디션(이하 도구리 카드)’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도구리 카드는 신용카드 2종(‘넵! 도구리’, ‘귀여워! 도구리’)과 체크카드 2종(‘출근하자! 도구리’, ‘결제해줘! 도구리’)이다. 도구리 신용카드는 △전 가맹점 최대 0.5% 캐시백 △대중교통 일 최대 200원 캐시백 △디지털 구독 최대 1만원 캐시백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도구리 체크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 최대 0.3% 캐시백 △대중교통 일 최대 200원 캐시백을 지원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구리 신용카드로 12만원을 사용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넵! 쓰겠습니다! KIT’를 선물한다. 도구리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은 카드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거나, 행사 기간동안 도구리 체크카드를 통해 5000원 이상 이용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조건을 만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각 250명씩 총 500명에게 도구리 굿즈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조건과 상세 내용은 도구리 SNS와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