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농심켈로그(대표이사 정인호)가 영양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뉴트리션 전문가가 직접 설계한 급식 식단 예시를 통해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를 알린다.


농심켈로그는 27일부터 28일까지 aT 센터에서 사단법인 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농심캘로그가 27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리는 대한영양사협회 주최 '2023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한다. 전시장 부스 전경. [사진=농심캘로그]

이번 전시회에서 농심켈로그는 단체 급식의 특성을 고려한 균형 잡힌 영양의 시리얼 급식 식단을 선보인다. 


급식 식단은 '든든한 브랜 그래놀라'를 비롯해 콘푸로스트, 첵스초코, 후루트링 등 켈로그의 인기 시리얼들을 활용했으며, 조식 중식 석식에 맞춰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켈로그 시리얼 급식 식단은 영양성분표와 함께 부스에 비치되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또 켈로그의 뉴트리션 스토리와 시리얼의 영양학적 가치에 대한 연구 사례, 제품 소개 등 유익한 내용을 담은 브로셔도 함께 배포한다. 방문객들은 켈로그 뉴트리션 전문가와 급식 메뉴 활용법에 대한 상담이 진행 가능하며, 샘플 증정을 통해 시리얼을 직접 경험해 볼 수도 있다.


대한영양사협회 주최로 매년 열리는 ‘식품·기기 전시회’는 영양학 전문가 및 식품업계 관계자들에게 최신 식품 및 기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효율적인 급식 관리를 돕고, 참가 업체의 우수한 제품과 최신 정보를 알리는 전시회이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27 13:2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