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가 청소년 진로지원을 위해 지역 인재 양성에 나선다.


순천시는 지난 5일 한국폴리텍대학 순천캠퍼스(이하 폴리텍대학)와 청소년 진로지원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한국폴리텍대학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노관규(오른쪽) 순천시장이 5일 순천캠퍼스 본관 4층 대회의실에서 청소년 진로지원을 위한 협약을 채결하고 기념 좔영하고 있다. [사진=순천시]

이번 협약으로 청소년들의 진로지원 및 직업 역량개발을 위한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청소년들에게 직업체험, 자격증 과정 등 다양한 진로 선택과 발전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이자 희망이기에 이번 협약은 청소년의 발전 가능성을 한층 높이는 중요한 도약점이 될 것”이라며 "정원산업과 생태도시, 더불어 새로운 우주산업 추진에 따른 지역 인재양성에 건강한 영향력을 줄 수 있도록 다함께 지혜를 모아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종관 폴리텍대학 학장은 "청소년들의 성공적인 진로 개발은 우리 지역과 사회의 발전을 위한 중요한 과제”라며 "이번 협약은 순천시와 폴리텍대학이 협력하여 청소년들을 지원한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밝혔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6 09:49: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