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대상그룹(대표이사 임정배)이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7월 한 달 동안 전국민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는 ESG 경영 실천의 일환이다.


대상그룹 임직원들이 7월 한 달 동안 전국민과 함께하는 헌혈 캠페인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알리고 있다. [사진=대상그룹]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대상그룹의 헌혈 캠페인은 대상그룹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200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캠페인이다. 지난 2019년까지는 대상그룹 임직원들에게 헌혈을 독려하는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으로 진행했다. 그러나 코로나 펜데믹으로 헌혈 인구가 급감함에 따라 부족한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기 위해 대상그룹 임직원에서 전국민으로 대상을 확대하고 지난 2020년부터는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를 전개하고 있다. 또 헌혈 캠페인으로 확보한 헌혈증은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를 위해 기부하고 있다.


‘전국민 동참 레드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헌혈하는 모습이나 헌혈증 등 관련 사진을 본인의 SNS에 게시한 후 게시물 링크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 프로모션 게시판에 응모하면 된다. 


올해는 생애 최초 헌혈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생애 최초 헌혈 후 받을 수 있는 ‘MY FIRST 전혈’ 스티커 사진을 본인 SNS에 올리면 된다.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헌혈 참여자 중 300명에게 대상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와 국내 대표 김치 브랜드 ‘종가’ 제품으로 구성된 진수성찬세트를 제공하고 생애 최초 헌혈자 100명에게는 혈행 개선과 피로회복에 좋은 대상웰라이프의 ‘아르포텐’ 제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중 대상그룹 사회공헌 인스타그램과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03 18:5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