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최근 온라인을 통한 렌탈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


코웨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 렌탈 판매를 시작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 네이버 쇼핑 브랜드스토어의 온라인 판매 채널 사이트 화면. [이미지=코웨이]

코웨이는 온라인 전용 일시불 제품만 판매하던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 판매 제품을 전 제품군으로 확대했다. 네이버와 함께 브랜드스토어에 네이버 렌탈 솔루션을 도입하고 렌탈 서비스를 확장해가고 있다.


코웨이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렉스 매트리스 등 다양한 코웨이 제품을 비교 검색하고 렌탈 계약이 가능하다. 소비자는 스토어 내에서 한번에 제품 주문, 계약, 렌탈료 결제할 수 있다.


코웨이는 네이버쇼핑 브랜드스토어 렌탈 제품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인기 IT 유튜버 에이트와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인기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라이브 방송 간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웨이 30명에게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다음달 말까지 코웨이 제품 포토 후기 이벤트와 렌탈료 결제금액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쇼핑 코웨이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9 15:56: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