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폴라리스오피스(대표이사 지준경)가 '아틀라시안 아이티에스엠 스페셜리제이션(Atlassian ITSM Specialization)' 자격을 획득하며 전문 컨설팅 제공에 나선다.


폴라리스오피스는 22일 글로벌 협업 플랫폼 1위 기업 아틀라시안의 ITSM 전문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폴라리스오피스가 글로벌 협업 플랫폼 1위 기업 아틀라시안의 ITSM 전문 파트너 자격을 획득했다. [사진=폴라리스오피스]

아이티에스엠(ITSM)은 기업 내의 모든 IT 서비스 관리로 IT 관련 부서에 대한 요청 관리, 인적·물적 자원의 관리, 협력사 및 솔루션 벤더 관리, 장애 및 문제 해결 등 IT 서비스와 관련된 과정과 활동을 모두 포함한다.


정상적인 기업활동을 위해 ITSM은 필수적이다. 최근 내부회계관리제도 강화로 인해 코스피, 코스닥, 코넥스 상장사까지 IT 서비스에 대한 엔드 투 엔드 관리가 필요해졌다. 이에 기업들은 외부 ITSM 솔루션을 도입하거나 내부에서 자체 ITSM 도구를 개발해 운영하고 있다. 아틀라시안의 ITSM의 장점은 업무관리 솔루션 분야 독보적 위치에 있는 Jira(지라)와 통합 운영하면 시너지가 극대화된다는 것이다. 강화된 내부회계관리제도 감사에 적절히 대응할 수 있고 비용 및 인력 관리 측면에서도 효율적인 솔루션이다.


폴라리스오피스는 국내 아틀라시안 파트너사 중 가장 많은 ITSM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IT 시스템 통합 운영 및 향상을 위한 전문인력과 기술, 다양한 레퍼런스로 전문화된 ITSM 컨설팅을 제공할 계획이다. 22일에는 서울 코엑스에서 아틀라시안 협업툴 관련 세미나를 개최하고 아틀라시안을 통한 ITSM 자산 관리 및 보안 관리 등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2 15:15: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