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모레퍼시픽, 오감 즐기는 ‘힐링타임즈 전(展)’ 한남동 ‘Story A'서 연다

- 110만명 구독자 유튜브 ‘뷰티포인트’ 첫 기획전

  • 기사등록 2023-04-14 10:49:02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아모레퍼시픽(대표이사 회장 서경배)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주관하는 ‘힐링타임즈 전’이 다음달 14일까지 약 한 달간 한남동 ‘Story A’에서 진행된다.


관람객이 한남동 ‘Story A’에서 '힐링타임즈' 전시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

‘힐링타임즈’는 아모레퍼시픽 크리에이티브센터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뷰티포인트’의 대표 콘텐츠로, 화장품을 소재로 한 ASMR 영상이다. 대표 콘텐츠 ‘핑크 덕후들 모여라’는 다양한 핑크색 코스매틱 제품들이 깨지고 부러지는 순간들을 유쾌하게 재해석한 영상으로 지난 2020년 5월 업로드 이후 단일 영상 누적 조회 수 3800만회 이상을 기록 중이다. ‘힐링타임즈’ 시리즈의 인기로 ‘뷰티포인트’ 채널도 구독자 110만명을 돌파했다.


이번 전시에서는 휴대폰 화면으로 감상하던 해당 콘텐츠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침대에 누워 천장에 달린 모니터로 영상을 보는 공간, 화려한 조명과 은은한 향기로 가득한 공간 등을 비롯해 특색 있는 공간들을 선보인다. 명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과의 협업으로 전시 공간을 황홀한 사운드로 채워 관객들의 오감 경험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14 10:49: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