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의 인기 모바일 MMORPG(다중역할플레잉게임) 'A3: 스틸얼라이브'가 업데이트됐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슈, 소울러너를 추가했다고 20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의 개발사는 넷마블엔투이다. 


신규 슈 '피케'와 소울러너 '리토'는 각각 까치와 토끼를 소재로 디자인됐다. 신규 슈 등장으로 슈 초월 단계는 9단계, 슈 아티팩트는 1,500레벨로 확장됐으며, 소울러너 슬롯도 추가됐다. 


[이미지=넷마블]

'붉은 등대'는 20층으로 구성된 등대에서 몬스터들을 처치하는 이벤트로, 4의 배수에 해당되는 층에는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며, 과거 '붉은 등대' 이벤트보다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 참여하면 '피케'와 '리토'를 획득할 수 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길드 아지트를 겨울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하고, '길드토벌 시즌3'를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넷마블은 6가지 특별 선물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또, 헤이젠드에 등장한 가짜 산타 ‘포쿠’를 퇴치하면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증정하는 '가짜 산타 대소동' 이벤트를 내달 26일까지 실시한다.  이외에도 매일 1개씩 11개 보상을 증정하는 '점핑 매일매일 럭키박스' 이벤트를 오는 1월 9일까지 진행하며, 퍼즐을 맞히면 보상을 증정하는 이벤트는 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20 17:1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