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전자,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 기념 사진전 열어... 29일까지

  • 기사등록 2022-10-28 11:16:5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LG전자(대표이사 배두용 조주완)가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Made in Changwon: M623GNN392’ 사진전을 열었다.


LG전자가 냉장고 신제품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출시를 기념해 ‘Made in Changwon: M623GNN392’ 사진전을 열었다. [이미지=LG전자]

LG전자는 서울 강남구 모스스튜디오에서 지난 27일부터 3일간 ‘Made in Changwon: M623GNN392’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M623GNN392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의 모델명이다.


LG전자는 혁신 노하우가 집약된 무드업 냉장고, 오랜 기간 혁신을 거듭하며 생활가전 성장의 토대가 된 경남 창원 LG스마트파크,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는 LG전자 직원들의 노력과 창원의 모습 등을 담은 사진을 전시했다. 전시된 사진은 국내 유명 사진가 김용호가 직접 촬영했다.


전시장 입구에는 무드업 냉장고와 11대의 모니터로 꾸민 조형물이 전시됐다. 각각의 모니터에 무드업 냉장고를 만들기 위한 과정, 환경 등을 영상과 사진으로 보여주며 냉장고를 하나의 예술작품으로 만들었다.


이향은 LG전자 H&A고객경험혁신담당 상무는 “대한민국 창원에서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프리미엄 가전을 생산하고 있는 LG전자의 강한 신념을 고객들에게 알릴 기회를 마련했다”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28 11:1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