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온라인 쇼핑몰 초기 창업자도 고도화된 기술 혜택을 받아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에서 역량 갖춘 기업들과의 협력을 이어나가고 있다.


카페24는 글로벌 커머스 미디어 기업 크리테오(한국대표 김도윤)와 중소형 이커머스 시장 활성화를 위한 광고 솔루션 구축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송종선(왼쪽) 카페24 총괄이사는 27일 전문건설회관빌딩 회의실에서 김도윤 크리테오 한국대표와 'AI광고 솔루션 구축' 업무협약을 맺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미지=카페24]

이번 협약은 서로의 기술을 연동한 광고 솔루션을 구축해 중소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의 매출 확대를 적극 지원하기 위함이다. 소비자의 쇼핑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구매 가능성 높은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다.


카페24 플랫폼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를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광고관리 서비스와 마케팅 채널 구축, 해외 판로 확대 등의 지원도 다각도로 모색한다. 자금 투자 여력이나 소비자 데이터가 비교적 적은 중소형 사업자도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광고∙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양사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가 효과적인 마케팅 기술과 채널을 확보하고 국내외에서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28 10:5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