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S-OIL(대표이사 후세인 알 카타니)이 수원 KT위즈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을 맺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S-OIL은 지난 8일 KT위즈와 함께 올해 프로야구 정규 시즌 동안 브랜드 PR과 프로모션을 결합한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는 협약식을 갖고 수원 KT위즈파크에서 ‘S-OIL 스폰서 데이’ 행사를 열었다.


후세인 알 카타니(가운데) S-OIL CEO가 8일 수원 KT위즈와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식을 갖고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OIL] 

S-OIL은 메인 스폰서로 이날 경기의서 주유소 운영인 등을 초청해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했다. S-OIL 알 카타니 CEO가 직접 시구자로 나섰고 관중 참여 퀴즈와 구도일 댄스 따라하기 이벤트 등을 했다.


S-OIL 브랜드 캐릭터인 ‘구도일’과 ‘구미소’는 치어리더 복장을 착용하고 올해 KT위즈 홈경기에서 시구 행사에 참여하고 응원전을 펼쳤으며 기념사진을 찍는 등 관객과 소통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S-OIL은 4월부터 9월까지 경기 티켓을 활용해 주유소 운영인 초청행사, 주유고객 대상 추첨 이벤트, SNS 이벤트 등을 하고 있다.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4 10:30: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