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프랑스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이 ‘향기로 기억되는 삶의 순간(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을 전개한다. 구딸의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아이코닉 바틀과 새로운 브랜드 로고 및 패키지를 통해 구딸의 40여년 헤리티지를 선보이며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사진=구딸]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누군가에게 처음으로 선물을 받거나 혹은 선물했던 향기의 기억을 떠올리도록 구성했다. 이번 ‘Scents Of Your Life’ 캠페인은 구딸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출시 기념으로 14일 오후 8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구딸의 판매처 정보도 구딸 네이버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딸은 1981년 아닉 구딸(Annick Goutal)이 설립한 향수 브랜드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14 09:5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