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대표이사 후세인 알 카타니)이 고객 최우선 서비스 활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고품질 제품 제공의 성과로 ‘2022 국가서비스 대상’에서 1위로 수상했다.
S-OIL은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22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주유소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이기봉(오른쪽) S-OIL 상무가 14일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과 '2022 국가서비스대상' 주유소 부문 1위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OIL]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해 각 산업별 브랜드를 선정해 매년 시상하고 있다.
S-OIL은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S-OIL은 2007년부터 정품∙정량을 회사가 직접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환경부 주관 휘발유∙경유 ‘수도권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고품질∙친환경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 이익을 보호하고, 환경과 고객의 안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