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카페24, '리워드 마케팅' 기능 강화…소비자·사업자 '윈윈'

- 와 구매 연결로 매출 확장 기대

  • 기사등록 2022-06-27 13:51: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대표 이재석)가 소비자와 사업자 모두의 '윈윈' 효과를 위해 '리워드 마케팅'을 진행한다.


카페24는 자사 고객사에 온라인 사업자가 간편한 절차만으로 리워드 마케팅을 진행해 한층 손쉽게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하는 '리워드 링크'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카페24 플랫폼을 이용하는 온라인 사업자는 누구나 '카페24 스토어'에서 해당 앱(개발사 채티스)을 내려받아 손쉽게 리워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카페24 '리워드 링크'서비스 제공. [이미지=카페24]리워드 링크 서비스는 소비자에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참여도를 높이는 광고 형식으로 온라인 사업자가 클릭 몇 번만으로 ‘리워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사업자는 행사 이름, 기간, 인원, 혜택, 방식(무작위, 선착순)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링크를 손쉽게 생성할 수 있고 이를 카카오톡이나 SNS 등 다양한 마케팅 경로에 알릴 수 있다. 이벤트 링크를 통해 고객이 유입되면 사업자는 미리 설정한 할인 쿠폰, 적립금 등 여러 혜택을 고객별로 자동 제공할 수 있어 운영 편의성이 높다.


온라인 사업자는 보상을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으로 회원가입이나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어 매출을 효과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마케팅 성과를 측정하는 통계 데이터도 이용할 수 있어 체계적인 광고마케팅 전략을 세울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27 13:51: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