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정채영 기자]

롯데하이마트(대표이사 황영근)가 개그맨 ‘김해준’과 과학 꿈나무를 위한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를 개최한다. 당일 누적 시청자 수로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EGS(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프로젝트를 지속할 방침이다. 

 

롯데하이마트가 18일부터 내달 2일까지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Hi(하이) 과학콘서트’는 롯데하이마트가 가전제품에 적용된 과학 원리를 아이들이 배울 수 있도록 기획한 정기 프로젝트다. 올해는 3월, 5월, 8월, 11월 총 4회 진행할 예정이며 지난해보다 2회 확대했다. 

 

[이미지=롯데하이마트]

3월 ‘온라인 Hi(하이) 과학콘서트’ 키워드는 가전이다. 개그맨 '김해준'과 과학 전문 선생님이 참여한다. 1부 ‘생활 속의 과학, 어디까지 알고 있니?’ 시간에는 아이들에게 가전제품과 환경의 상관관계를 실험을 통해 설명한다. 2부는 과학 관련 랜선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사이언스’와 언택트 기부도 진행한다. 당일 총 누적 시청자 수 1명당 100원씩, 일정 기준 이상의 시청자 수가 나올 경우 적립된 금액의 2배로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기증할 계획이다.

 

과학에 관심있는 학생이라면 참여가능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등록서를 작성하면 된다. 사전등록 기간 중 49명을 선정해 ‘김해준’과 화상 프로그램 줌(ZOOM)으로 실시간 소통 기회를 제공한다. 또 사전등록 화면이나 실시간 방송 시청 화면을 개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배부하는 VIP 티켓으로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11pink@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17 10:27: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