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매일유업(대표: 김선희) 셀렉스의 장 건강 솔루션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가 오는 3일 NS홈쇼핑에서 매진 신화를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의 장 건강 솔루션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이미지=매일유업]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약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의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라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4가지 기능을 인정하고 있다.


매일유업은 지난 7월 구아검가수분해물 ‘썬화이버’의 국내 독점 공급권을 확보해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섬유질이 부족하고 기름진 식생활을 하는 미국·유럽권에는 이미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어 있다. 현재 구아검가수분해물 생산량의 90% 정도가 미국·유럽 시장에서 소비될 정도다.


셀렉스는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2018년 10월 출시 이후 2021년 현재 누적매출 1200억원을 기록하며, 단백질을 비롯한 성인영양식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셀렉스는 단백질 보충을 위한 셀렉스 코어프로틴, 장건강과 혈당·콜레스테롤까지 개선하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장건강과 면역기능 관리를 위한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등 현대인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셀렉스 전제품은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과 셀렉스 전용 주문번호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30 13:00: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