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새로운 영어 공부 습관” 휴넷, AI 영어회화 앱 ‘데일리스낵’ 출시

- AI 음성인식 대화봇으로 24시간 영어 말하기 훈련

- 개인 DIY형 커리큘럼 설계

  • 기사등록 2020-04-01 09:45: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평생교육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새롭게 영어회화 시장을 열었다. 휴넷은 1일 영어회화 앱 ‘데일리스낵’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휴넷, '데일리스낵' 출시. [이미지=더밸류뉴스(휴넷 제공)]‘데일리스낵’은 AI 기술을 적용한 영어 마스터 프로그램으로 에듀테크에 기반한 다양한 학습 장치를 통해 매일 영어 공부습관을 만들어 영어 말문을 트이게 한다는 것이 핵심이다.

 

직장인들이 빈번히 만나게 되는 상황을 비즈니스 에티켓, 관광, 교통, 정착생활, 학교생활 등 15개 카테고리로 나누고, 총 200개의 상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상황은 미국인 유튜버가 미국 현지에서 브이로그 스타일로 진행해 현장 몰입감을 높였다.

 

주요 기능으로 △24시간 영어 회화 연습이 가능한 1대 1 대화봇 ‘D-BOT’, △게임 요소를 활용한 어휘 학습, △개인 암기 수준에 기반한 AI 반응형 단어장, △개인 DIY형 커리큘럼 설계, △1일 1미션 수행 기능 등을 제공해 맞춤형 학습을 지원한다.

 

휴넷 조영탁 대표는 “영어 공부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만 정작 말문을 열지 못하는 영포자들이 많다.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영어 울렁증 극복을 위해 한글을 만든 세종대왕의 마음으로 ‘킹 세종 프로젝트’라는 이름 하에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다. 직장인들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영어 회화를 마스터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넷은 데일리스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먼저 데일리스낵으로 영어 공부에 도전하는 ‘챌린저스 1기’를 모집 중이다. 학습 미션을 완료하면 수강료 무료, 원어민과 영어 말하기 진단 평가, 40만 원 상당의 북러닝 교육상품 등을 제공한다. 특별히 출시기념으로 앱 다운로드 이벤트, 50% 수강료 할인 등이 진행 중이다.

 

데일리스낵은 안드로이드 앱이 먼저 출시되었으며, 곧이어 iOS 앱도 선보이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스낵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4-01 09:4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