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롯데칠성, 건강과 맛 잡은 헬시 플레저 ‘오트몬드 언스위트&초코’ 2종 선봬

  • 기사등록 2025-04-01 11:55: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박윤기)가  최근 급부상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건강과 맛을 모두 잡은 식물성 음료 '오트몬드' 시리즈를 출시했다. 저칼로리와 영양을 동시에 고려한 이번 신제품으로 건강한 음료 시장의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할 것으로 주목된다.


롯데칠성, 건강과 맛 잡은 헬시 플레저 ‘오트몬드 언스위트&초코’ 2종 선봬롯데칠성이 ‘오트몬드 언스위트’,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출시한다. [사진=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은 ‘오트몬드 언스위트’, ‘오트몬드 초코’ 2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두 제품 모두 오트, 아몬드를 1:2 비율로 배합하고 사과, 호두, 코코넛 3가지 식물성 원료를 담았다. 칼로리는 낮추고 특허받은 포스트바이오틱스, 비타민, 미네랄 7종을 함유해 맛과 영양의 균형을 맞췄다.


언스위트는 28kal로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을 관리하며 마실 수 있다. 초코는 35kcal로 달콤한 초코 맛을 즐기고 싶을 때 간식으로 즐기기 좋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이번 도전이 식물성 음료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4-01 11:5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