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마트24(대표이사 송만준)가 서울 벚꽃 명소인 국립서울현충원과 서울숲 인근 맛집과 협업한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 벚꽃길 미식 여정 \ 서울 맛 지도 협업...티맵모빌리티와 세번째이마트24가 티맵모빌리티와의 세번째 협업으로 19일 ‘서울편’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티맵모빌리티(대표이사 이재환)와의 세번째 협업으로 19일 ‘서울편’ 상품을 선보인다.


티맵 벚꽃 명소 경로안내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해 벚꽃 명소 1위는 국립서울현충원, 2위는 서울숲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는 이들 명소 인근 맛집 '이수가 본점'과 '카린지&린가네 스낵바'의 대표 메뉴를 선별해 편의점 상품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총 3종으로, '마늘닭볶음탕', '명란마요카츠샌드위치', '김치카츠나베정식'이다. 특히 각 메뉴는 해당 지역 인기 맛집의 대표 레시피를 그대로 재현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마트24는 다음달 말까지 다양한 부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콜라보 상품 3종과 핑크 에디션 상품 20종을 대상으로 스탬프 행사를 마련했으며,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 스캔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경품 규모도 풍성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을 비롯해 인스탁스 미니12 카메라, 카즈미 피크닉 세트, 이마트24 금액권 등 총 500명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추가로 행사카드(우리/하나카드)로 티맵 콜라보 상품 3종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마늘닭볶음탕' 구매 고객에게는 오뚜기 즉석밥을 증정한다.


이마트24의 이번 기획은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도시의 맛과 문화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혁신적인 시도로 평가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3-19 15:5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