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NH농협카드(대표이사 윤상운)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별다줄카드'를 출시했다. 또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카드 혜택을 소개하는 광고 영상을 기획했다.


NH농협카드는 지난 7일 출시한 신상품 '별다줄카드'의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상 속에서 '별다줄카드'로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MZ세대 신조어를 통해 소개했다. 해당 영상은 NH농협카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텍스트, 다른, 여러개, 갖가지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NH농협카드의 '별다줄카드' 광고 영상.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별다줄카드' 광고 론칭을 기념해 지난 18일부터 내달 4일까지 ‘내 일상을 별다줄하다’ 감상평 이벤트를 공식 유튜브에서 진행한다. 농협카드 유튜브 채널 구독자 중 영상 시청 후 댓글로 감상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2-21 09:08: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