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디저트39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시한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며 브랜드 대표 디저트를 둘러싼 유쾌한 '근본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디저트39, \ 크로칸슈 vs 도쿄롤\  달콤함 근본 논란...MZ세대 뜨거운 입담戰디저트39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게시한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반응을 이끌며 브랜드 대표 디저트를 둘러싼 유쾌한 '근본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사진=디저트39]

해당 콘텐츠는 디저트39의 인기 제품인 ‘크로칸슈’와 ‘도쿄롤’ 중 어느 쪽이 브랜드의 대표 디저트인지를 묻는 참여형 게시물로 “삼구의 근본 디저트를 댓글로 적어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업로드됐다.


게시물은 업로드 1시간이 채 되지 않아 좋아요 수 1천 개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끌었고, 댓글과 공유를 통해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자발적인 의견 개진과 반응이 이어졌다.


소비자들은 댓글을 통해 "무조건 크로칸슈죠", "도쿄롤은 어느 곳에서도 대체할 수 없는 디저트39만의 매력", "둘 중에 고르는 게 힘드네요" 등 반응을 보이며 두 제품 모두에 대한 높은 애정과 인기도를 입증했다.


실제로 크로칸슈는 겉은 바삭하고 고소한 크로칸에 달콤한 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으로 입안 가득 퍼지는 풍미와 식감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반면, 도쿄롤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시트 속에 진한 우유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정통 롤케이크의 깊은 맛을 선호하는 팬층이 두텁다.


디저트39 관계자는 “크로칸슈와 도쿄롤 모두 브랜드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인기 제품”이라며 “이번 콘텐츠는 소비자와의 즐거운 소통을 위한 참여형 콘텐츠로, 동시에 고객들의 브랜드 애정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였다”고 전했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8-06 17:43: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