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센스맘의 하이엔드 브랜드 ‘드모아’에서 출시한 ‘에어웹 매트리스’가 인기 유튜브 콘텐츠인 ‘왓츠인 마이룸(What’s in my room)’에서 소개됐다.
이동국X이시안 부자가 유튜브 ‘전대미문 스튜디오’에서 (주)센스맘의 하이엔드 브랜드 ‘드모아’에서 출시한 ‘에어웹 매트리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왓츠인 마이룸]‘왓츠인 마이룸’은 전대미문 스튜디오의 메인 콘텐츠인 ‘왓츠인 마이백’의 시리즈 중 하나로, 셀럽이 실제 사용 중인 제품에 대해 사용 후기 및 정보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오늘 업로드된 ‘왓츠인 마이룸’ 콘텐츠에서는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동국이 아들과 함께 운동 선수로서 허리 건강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며 좋은 매트리스 고르는 법과 드모아 매트리스 사용 후기 및 제품 정보를 소개했다.
이동국은 “운동을 하려면 허리 건강이 중요한데, 허리가 편한 매트리스가 좋은 매트리스다”라며 드모아 에어웹 매트리스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드모아 에어웹 매트리스는 2-layer 구조로 체압 분산과 지지력을 동시에 제공하여, 탄탄하게 잡아주면서 적당한 쿠션감까지 갖춰 좋은 매트리스의 표본”이라고 말했다. 또한 최근 열대야에 잠자면서 땀을 흘릴 때가 많은데, 매트리스 속까지 물세척이 가능한 점을 소개하면서 특히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라고 말했다.
축구를 시작한 아들 이시안은 드모아 에어웹 매트리스 사용 경험에 대해 “잘 때 안 불편하고 일어나면 개운하다”고 말하며, “매트리스 위에서 뛰어도 꺼지는 느낌이 아닌 통통 튀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이동국은 매트리스가 3단으로 분리 보관이 가능해 이동&수납이 편한 점을 강조하며 “잠자리가 불편한 이들은 언제 어디든 갖고 가서 숙면의 신세계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영상을 마무리했다.
이번에 소개된 ‘드모아 에어웹 매트리스7’은 2025년에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 신제품으로 2-layer로 제작되어 양면 사용으로 탄탄한 쿠션감과 단단한 지면감을 골라서 사용할 수 있고, 높이 7cm로 더욱 탄탄하고 견고한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의 수요층을 제대로 잡았다.
드모아 매트리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반복 영구 압축 줄음률(복원력) 테스트도 40만 회를 거쳐 내구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매트리스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전했다.
왓츠인 마이룸의 이동국X이시안 부자의 영상은 전대미문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