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삼오구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프로뉴트리션(ProNutrition)의 ‘듀얼플랜 다이어트 유산균’이 유튜브 예능 ‘비공식스케줄’에서 한선화가 해당 제품을 섭취하는 장면이 공개되며 피겨 선수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프로뉴트리션(ProNutrition)의 ‘듀얼플랜 다이어트 유산균’. [사진=프로뉴트리션]
이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 두 가지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제품이다. 또, 제조 및 품질관리 우수성을 증명하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까지 받아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듀얼플랜 다이어트 유산균의 핵심 경쟁력은 18년의 연구 끝에 개발된 국내 최초 식물유래 다이어트 유산균이다. 100억 CFU의 고농도 유산균을 함유해 체내에서 충분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점이 특징이다.
한선화가 유튜브 예능 ‘비공식스케줄’에서 프로뉴트리션(ProNutrition)의 ‘듀얼플랜 다이어트 유산균’을 섭취하고 있다. [사진=프로뉴트리션]
여기에 비오틴, 비타민D, 비타민B1 등 기능성 영양소 3종을 영양성분기준치 100%로 배합해 유산균 효과와 더불어 필수 영양소까지 동시에 보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꼽힌다.
특히 하루 한 번만 섭취하면 체지방 감소와 장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요거트맛의 스틱형 분말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프로뉴트리션 관계자는 "듀얼플랜 다이어트 유산균은 단순한 체중 감량 제품이 아닌,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프리미엄 솔루션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도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