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케이션앤컬처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이 러너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기능성 언더웨어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슬림9(Slim9)’이 러너와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여성들을 위한 기능성 언더웨어 ‘러닝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진=슬림9]
슬림9 러닝 컬렉션은 러닝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러닝 환경에 적합한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스타일과 기장을 제공해 사용자의 취향과 환경에 맞춘 선택이 가능하며, 러닝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활동에도 적합하도록 제작됐다.
대표 제품인 ‘네모팬티 뉴베이직’은 허벅지 쓸림 방지를 위해 2.5부 기장으로 제작됐으며, 초경량 설계를 통해 중·장거리 러닝에 적합하다. 또 다른 제품인 ‘네모팬티 플렉시밴드’는 같은 기장에 허리를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밴드를 추가해 고강도 운동이나 크로스핏 등에 적합하다.
여름철 러닝을 겨냥한 ‘네모팬티 아이스인견 숏’은 냉감 인견 소재를 사용해 입는 순간 시원함을 제공하며, 경량 디자인으로 더욱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네모팬티 쿨컴팩트’는 에어홀 메쉬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과 드라이한 착용감을 높인 제품으로 땀이 많은 환경에서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슬림9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러너들이 경험하는 불편함을 줄이는 데 중점을 두었다”며 “러닝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에서 퍼포먼스를 돕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러닝 컬렉션은 슬림9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