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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모비스, 2025 대리점 컨퍼런스 개최...현대차·기아 고객 사후관리 강화

  • 기사등록 2025-06-30 17:4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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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김호겸 기자]

현대모비스(대표이사 정의선 이규석)가 현대차·기아 A/S 부품 공급망의 최전선이자 고객과의 대면 접점인 각 대리점 대표들과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신뢰관계를 굳건히 하고 있다.


현대모비스는 지난 주말 제주 해비치호텔앤리조트에서 대리점 컨퍼런스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모비스, 2025 대리점 컨퍼런스 개최...현대차·기아 고객 사후관리 강화이규석 현대모비스 사장이 "고객들이 현대차·기아를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우리의 서비스 경쟁력"이라며 A/S 부품 고객 서비스 강화를 강조했다. [사진= 현대모비스]

이번 행사에는 이규석 사장을 비롯한 현대모비스 임직원과 전국 각지에서 모인 대리점 대표위원 200여명이 참석했다. 국내 자동차 부품 시장 주요 동향 및 지원 정책을 공유하는 정책설명회, 비전 및 성장가치 워크샵, 우수 대리점 시상식 등이 진행됐다.


현대모비스는 공급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상권 관리 정책을 함께 고민하면서 고객 응대 서비스 강화 교육, 마음 면역력 강화 힐링 교육 등 다양한 대리점 역량 강화 기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청취한 시장 동향과 애로사항 등 대리점 현장의 피드백 역시 적극 반영해 AI를 활용한 오더 시스템, 정책 개선 등에 활용한다는 방침이다.


현대모비스는 미래 자동차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로서, 협력사부터 대리점까지 전 프로세스에 고도화된 기술력과 혁신적 솔루션을 활용해 고객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를 위해 단순히 보수용 부품을 잘 공급하는 것을 넘어 ‘자동차 산업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주도하고, 한계를 뛰어넘어 글로벌 시장을 확장한다’는 비전을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이규석 사장은 “국내외 시장에서 고객들이 현대차·기아를 선택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서비스 경쟁력”이라며 “고객이 필요한 시점에, 누구보다 빠르게, 전국 어디든 A/S 부품을 공급할 수 있는 체제를 모비스와 대리점의 협력으로 이어가자”고 말했다.


rlaghrua823@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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