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뉴온이 선보인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앤조이’의 현대홈쇼핑 추가 방송을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추가 방송은 오는 19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뉴온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앤조이. [사진=뉴온]
‘키앤조이’는 지난 25일 첫 방송에서 1시간 만에 약 5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목표 매출 대비 130%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회사 측은 “안정성과 기능성을 입증받은 원료와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 정책이 매출 호조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키앤조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로 사용된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은 국제학술지(SCI) 논문 게재와 각종 학술대회 수상 등으로 키 성장에 대한 효능이 입증된 바 있다.
이번 추가 방송에서는 6개월 분(6박스)과 3개월 분(3박스) 구성으로 제공되며, 6박스 구매 시 약 9만 원 상당의 앱 전용 할인과 초음파 키 측정기가 증정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성장판 마사지기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뉴온 관계자는 “성장기 자녀를 둔 소비자의 관심과 신뢰로 좋은 성과를 거뒀다”며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으로 삼아, 이번 방송에서도 한층 더 만족스러운 혜택과 제품력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