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가 다음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키자니아 부산(대표이사 강재형)에서 어린이 대상 운동회를 연다.
동아오츠카가 다음달 1일부터 6월 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키자니아 부산 5층 중앙광장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를 개최한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다음달 1일부터 6월 1일까지 부산 해운대구 키자니아 부산 5층 중앙광장에서 ‘포카리스웨트 수분 팡팡 운동회’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로 시원하게! 키자니아에서 신나게!’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들이 땀 흘리며 즐길 수 있는 게임 존과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는 포토 존으로 구성했다.
게임 존에서는 참가 아동 4명씩 팀을 이뤄 입장하고 “포카리스웨트로 시원하게! 키자니아에서 신나게!”라는 파이팅 구호를 외친 후 5분간 개인전 및 팀 게임에 참여한다. 달리기, 두더지 게임 등 다양한 활동을 한 후 포카리스웨트로 수분을 보충하며 기념 선물을 증정받는다.
포토 존에서는 운동회 참가자와 키자니아 방문객 모두 자유롭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추가 선물도 증정된다.
동아오츠카는 이번 운동회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수분 보충의 중요성을 전달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