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채종일 기자]

우리금융그룹(회장 임종룡)이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관왕을 기록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 ‘우리모모콘과 함께한 우리루키프로젝트’가 ‘제33회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각각 TV부문, 디지털 부문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우리금융그룹,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2관왕 쾌거우리금융그룹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 광고 이미지. [사진=우리금융그룹]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소비자단체협의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소비자 참여형 광고상이다.


‘우리금융그룹의 새해 편지’는 고객 곁에 가장 먼저 달려가는 금융이 되겠다는 다짐을 담은 광고로 브랜드 엠버서더인 아이유가 편지 형식으로 전달하는 형식이 특징이다. ‘우리모모콘과 함께한 우리 루키프로젝트’는 우리금융이 주최하는 사회공헌 콘서트 ‘우리 모모콘’에서 2년 연속 진행된 ‘우리루키프로젝트’를 소개한 광고다. 시청각 질환을 가진 취약계층 아동들의 실질적인 치료 지원 사례를 통해 ‘우리라는 선한 영향력’에 대해 소개했다.


우리금융그룹은 지난 ‘서울영상광고제 2024’에서도 두 광고로 파이널리스트 부문상을 받았다. 2021년과 2022년 그룹PR 영상으로 수상한 데 이어 세번째 수상이다.


cjil923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3-13 13:29: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