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 김흥석)가 자사 최신 제품을 총망라해 팝업 행사를 진행, 고객에게 새봄맞이 단독 프로모션과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바디프랜드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바디프랜드가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바디프랜드]
팝업 행사장은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자사의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팝업 행사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헬스케어로봇과 마사지소파 제품들을 편안하게 체험할 수 있다. 행사장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해 각 제품의 특장점과 작동법, 다양한 마사지 모드에 대한 설명 등을 상세히 안내할 예정이다.
더불어, 팝업 행사장 단독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다음 달 3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가 기준 일정 금액 이상의 제품을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가의 10% 사은 행사 혜택 또는 월 렌탈료 5000원 할인 제공, 현장 계약 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 행사는 고객 접근성이 높은 백화점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며 “팝업 행사 단독 프로모션과 사은품 증정도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에 부담 없이 방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