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넷마블(대표 권역식 김병규)이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공개해 이용자들의 즐길거리를 늘린다.


넷마블은 MMORPG(Massively Multiplayer Online Role-Playing Game, 대규모 다중 사용자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1인 던전과 '미하제의 사냥제'를 추가하고, 2025년 업데이트 계획을 발표했다.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솔로 플레이 길 열렸다…1인 던전·2025 첫선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업데이트 포스터 [이미지=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며, 대륙의 패권을 둘러싼 대규모 전투를 그린다.


이번 업데이트 되는 1인 던전은 기존 4인 던전을 혼자서 즐길 수 있도록 난이도를 조정한 콘텐츠로, 파티 없이도 던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기본 보상은 기존 던전과 동일하며, 부위 파괴 보상만 제외된다. 


'미하제의 사냥제'는 특정 사냥터가 금빛으로 변하며, 이용자의 레벨에 맞춘 전투 난이도와 보상을 제공하는 새로운 콘텐츠다.


2025년 로드맵에 따르면, △1인 던전 △신규 직업 '정령사' △통합 보스 레이드 △공성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신년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과 장신구 제작 재료를 제공하며, 신규 콘텐츠와 함께 다양한 보상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1-22 14:1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