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락앤락, 어린이 베버리지웨어 시장 입지 강화...‘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 리뉴얼

  • 기사등록 2025-01-15 10:29:5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권소윤 기자]

락앤락(대표이사 이영상)이 신학기를 맞아 어린이용 물병 제품인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을 리뉴얼 출시해 어린이 베버리지웨어 시장 입지를 강화한다.


이번 제품은 산리오캐릭터즈의 인기 캐릭터인 시나모롤, 마이멜로디, 쿠로미 디자인을 적용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어린이의 사용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락앤락, 어린이 베버리지웨어 시장 입지 강화...‘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 리뉴얼락앤락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 사진 [사진=락앤락]

리뉴얼된 보틀은 원터치 버튼으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으며, 이중 잠금 고리를 추가해 음료가 샐 염려를 줄였다. 물병 입구는 음료가 부드럽게 흐르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어린이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안전성을 강화하기 위해 젖병에 사용되는 BPA 프리 트라이탄 소재를 적용했으며, 제품 무게는 128g으로 가벼워 휴대성을 높였다. 손목 스트랩이 있어 사용 중 물병을 떨어뜨릴 위험도 줄였다. 용량은 470㎖로, 물병 몸체와 일체형 캡, 실리콘 패킹이 모두 분리 가능해 세척과 위생 관리가 용이하다.


락앤락 관계자는 “스쿨핏 산리오캐릭터즈 원터치 보틀은 어린이 고객과 부모 모두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이번에 한층 앙증맞은 디자인,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리뉴얼 출시되어, 대표적인 키즈 베버리지웨어의 라인으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된다”이라고 밝혔다.


락앤락은 영유아용 ‘리틀럽’ 시리즈와 어린이를 위한 ‘스쿨핏’ 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소재 안전성, 내구성, 편의성을 갖춘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vivien9667@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1-15 10:2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