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호나이스, 실속형 소형 안마의자 선봬...‘드리미’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 렌탈료 9000원 할인 및 5개월 면제

  • 기사등록 2025-01-10 12:57:5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청호나이스(대표이사 김성태)가 온라인 전용상품 실속형 소형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청호나이스, 실속형 소형 안마의자 선봬...‘드리미’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청호나이스이 이달 한달 간 브랜드스토어에서 ‘드리미’를 구매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청호나이스]

청호나이스는 이달 한달 간 브랜드스토어에서 ‘드리미’를 구매한 신규 고객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렌탈료 9000원 할인, 5개월 면제 혜택, 사은품으로 안마의자 전용 카페트를 제공한다.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1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리미’는 웜 그레이 색상의 작지만 강력한 안마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자동체형 인식 기능이 있어 마사지 볼이 목과 어깨 위치를 자동 측정해 사용자가 바뀌어도 개인 체형에 맞춘 안마를 제공한다. 총 12가지 모드의 마사지 기능이 있어 컨디션에 따라 선택할 수 있고 에어모드는 총 5가지 단계로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종아리 시트가 180도 회전되는 구조라서 1인 쇼파로 만들 수도 있다. 3단계 온열 기능이 있고 내장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음악을 즐길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1-10 12:57: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LG그룹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