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건강식품 직영몰을 오픈한다.
동국제약은 8일 자사 건강식품 직영몰인 ‘동국제약 건강몰’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기념해 할인 판매,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국제약의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이 누적 판매 200억원을 돌파하며 메가브랜드로 등극함에 따라,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건강몰을 오픈했다는 입장이다. 마이핏은 ‘내 건강을 위한 핏(fit)한 건강기능식품’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크게 마이핏V, 마이핏B, 마이핏S 라인으로 나뉜다. ‘동국제약 건강몰’에서는 성분별, 기능별로 세분화해 제품 선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동국제약 건강몰 그랜드 오픈을 맞아 여러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총 3일간 동국제약 건강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가 이벤트가 있다. 내달 28일까지는 회원 대상 전 품목을 최대 9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랜드 오픈 월간 파격 특가’가 진행된다. 또 최대 50%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와 매일 오전 9시 선착순으로 쿠폰을 제공하는 쿠폰 이벤트, 그리고 숙취해소제 이지스마트 구미츄 증정이벤트 등의 혜택이 준비됐다.
동국제약은 소비자들이 제품별 원료, 기능에 따라 니즈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마이핏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