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는 파밀레(FAMILIE) 브랜드를 통해 신체 접촉이 이뤄지는 모든 가구에 건강을 고려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마사지 기술을 접목, 가구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습니다."
19일 오전 강남 양재동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 바디프랜드 '파밀레 런칭 컨퍼런스'
지성규 바디프랜드 대표이사 부회장은 이와 같이 포부를 밝히며 웰빙과 건강을 지향하는 웰리스 공간이 주목받는 시대에 파밀레가 집안 곳곳 건강한 휴식 문화를 제안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지성규 바디프랜드 대표이사 부회장이 19일 오전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 바디프랜드 파밀레 런칭 컨퍼런스에서 행사 시작을 알리고 있다. [동영상= 더밸류뉴스]
지성규 대표는 이번 파밀레 브랜드의 출시 배경에 대해 "바디프랜드는 혁신적인 기술 기반의 헬스케어 로봇을 주력으로 시장의 경쟁 우위를 확보해 이 자리까지 왔다"며 "이제 그 기술에서 진일보해 일상 속에서 마사지 체험 시간을 확대하고 고객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영위하도록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집안의 조화로운 인테리어 완성은 '파밀레'...모든 순간에 건강과 힐링 더한다
바디프랜드 파밀레 브랜드 론칭 컨퍼런스장은 이른 시간부터 업계 관계자들과 취재진들로 북적였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컨퍼런스와 함께 2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파밀레 브랜드의 가치와 차별화된 경쟁력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송승호 바디프랜드 CMO 전무가 19일 오전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 바디프랜드 파밀레 런칭 컨퍼런스에서 파밀레 브랜드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동영상= 더밸류뉴스]
이번에 공식 출시된 파밀레 브랜드는 일상 속 마사지 경험 시간과 공간을 확장해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어가겠다는 바디프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특히 현대의학에서 효과가 입증된 마사지의 가치를 일상 속 모든 순간에 더하고자 탄생했다는 설명이다.
바디프랜드는 가구원 수 감소와 주거 평형 축소 추세로 마사지 체어 선택에 제약이 많다는 고객들의 고충을 반영했다. 이에 집안 필수 가구에 자사의 마사지 기술을 접목하는 방안을 연구해왔고, 수년간의 개발 끝에 파밀레 C와 파밀레 S를 선보이게 됐다.
이날 컨퍼런스에 참석한 송승호 CMO 전무는 "마사지 소파 파밀레 C를 시작으로 다양한 소파와 침대에 마사지 기술을 접목한 가구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우리의 일상이 마사지 기반의 라이프스타일로 변화할 수 있도록 바디프랜드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세련된 마사지 소파 파밀레 C, S...집 안 어디든 완벽한 조화 이룬다
바디프랜드는 이날 '파밀레' 가구 브랜드를 공식 출시하며 첫 제품으로 마사지 소파 '파밀레 C'와 '파밀레 S'를 선보였다. C(Classic)와 S(Scandinavian)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각각의 디자인 특성을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염일수 바디프랜드 디자인연구소 상무가 19일 오전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 바디프랜드 파밀레 런칭 컨퍼런스에서 파밀레 C, 파밀레 S 제품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바디프랜드]
파밀레 C는 75×100×100cm 크기의 큐브를 조각하듯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의 패브릭 소재와 고급 내장재로 착석감을 극대화했으며, 베이지·머스터드·인디고 3가지 색상을 제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여기에 입체 프레임과 최대 50도의 온열 기능, 바디프랜드의 마사지 기술을 접목했다.
북유럽 스타일의 '파밀레 S'는 간결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족 모두를 위한 포근한 휴식'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TV나 OTT 시청 시 최적의 각도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편안한 시청' 모드를 탑재했다.
바디프랜드가 19일 오전 바디프랜드 도곡타워 본사에서 진행된 바디프랜드 파밀레 런칭 컨퍼런스에서 새로 출시한 가구 파밀레 C와 파밀레 S를 선보였다. [사진= 더밸류뉴스]
염일수 디자인연구소 상무는 "이번 출시 제품들은 소비자들이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리모컨 조작 등 가구에 최적화된 기능을 갖췄다"며 "기존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제품군인 만큼 고객들에게 극대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