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리포좀 홍삼 알파α(이하,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를 신규 출시했다.
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리포좀 홍삼 알파α(이하,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를 신규 출시했다. [사진=하루틴]
하루틴 리포좀 홍삼 알파는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하여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홍삼 섭취 시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이다.
일부 한국인들은 홍삼을 섭취해도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를 충분히 흡수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하루틴은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흡수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리포좀 에이비맥스(Liposome ab:MAX)' 기술을 적용했다.
또, 홍삼 섭취 시 발생할 수 있는 물에 타 먹어야 하는 번거로움, 끈적임, 쓴 맛 등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정제형으로 개발했다. 정제 1정당 진세노사이드를 13mg 함유하여 기존 홍삼 스틱 대비 2-3배 많은 양을 섭취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00%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홍삼의 유효 성분을 강화하기 위해 3가지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개별 PTP 포장으로 위생과 간편함도 높였다.
하루틴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24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루틴 관계자는 "리포좀 홍삼 정제로 홍삼의 흡수율과 편의성을 높여 다양한 연령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