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대표이사 이한우)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에 대한 통합 주거서비스 앱을 새롭게 선보인다.
현대건설은 주거 서비스를 고객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UI와 UX가 강화된 입주민 전용 토털 서비스 플랫폼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건설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마이 힐스와 마이 디에이치 개념도. [이미지=현대건설]
'마이 힐스'와 '마이 디에이치'는 입주 전부터 입주 후까지 고객의 생활 전반을 지원하는 토털 서비스 플랫폼이다. 이달 말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내년 초 입주를 앞둔 힐스테이트 관악센트씨엘과 내년 8월 입주 예정인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이 앱은 '계약 및 입주', '우리집', '단지생활', '마이'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최대 38개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우리집' 카테고리에서는 조명, 가전기기 제어부터 자동화 모드, 전기차 충전 확인 등 스마트홈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단지생활'에서는 커뮤니티 시설 예약, 다양한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향후 로봇배송까지 도입될 전망이다. 또, 입주민 전용 프라이빗 커뮤니티를 통해 안심 네트워킹과 공동체 활성화도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그동안 스마트홈과 AI 기반 보이스홈 등 첨단 주거서비스를 선보여왔다. 이번 신규 앱 출시를 통해 소프트웨어 기반의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