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이사 윌리엄김)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를 한옥에서 선보인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한옥과 \ 자주(JAJU)\ 가 만났다... 팝업스토어 열어신세계인터내셔날이 오는 14일까지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서 ‘자주’ 리브랜딩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14일까지 서울 종로구 가회동에서 ‘자주’ 리브랜딩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자주는 신세계가 2000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제품인 남성 코튼 체크 셔츠, 코튼 체크 턱 하프 팬츠, 여성 숏 카라 자켓, 여성 민소매 원피스 등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를 사전 신청하면 파자마에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자주 클럽 멤버십에 가입하면 뻥튀기, 달고나 등 인기 스낵을 증정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2-11 14:24: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