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이 26일 공개된 랭키닷컴 결혼정보·중매 분야의 주간 순위 ‘11월 3주차’에서 1위를 달성했다.
[이미지=가연졀혼정보]
반영 기간은 지난 11월 17일부터 23일까지이다. 가연은 일 평균 페이지 방문자 수는 4만4509명으로 집계됐다.
랭키닷컴은 PC와 모바일 패널 이용자들의 인터넷 사용 패턴을 분석해 각 산업군의 순위를 조사하는 사이트다. 그 중 최근 12주간 랭키툴바를 이용한 패널 6만 명의 인터넷 사용정보를 사용자 세션 방문(User Session Visit) 기준으로 집계해 매주 주간순위를 발표한다.
가연은 공식 사이트와 유튜브 채널에서 연인 사이일 때와 결혼한 후 부부의 모습을 흥미롭게 비교한 ‘연애vs결혼’과 결정사 내부 신원인증팀의 업무를 다룬 ‘김가연의 하루’ 등 다양한 자체 콘텐츠를 소개하고 있다. 방문 전, 실제 상담을 참고할 수 있는 영상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가연결혼정보 매칭시스템은 회원 한 명당 커플매니저와 매칭매니저가 함께 관리하는 2:1 케어를 기본으로, AI 자동 추천 매칭과 셀프 미팅 제안이 가능한 ‘가연 멤버스’를 활용한다. 프로필을 발송할 때마다, 매칭의 만족도를 함께 조사해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금주 누적된 수치는 91.4%다.
결혼정보업체 가연의 무료 상담 문의는 대표 전화 및 홈페이지, 카카오톡 오픈채팅 등으로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