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통 레이더]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보이는 하이트진로·설화수...타임스퀘어 연말 포토존으로 변신

- 하이트진로, 오는 18일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 설화수, 지난 1일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 타임스퀘어, 화려한 금빛 정원 ‘메이즈 가든’ 선보여

  • 기사등록 2024-11-15 10:57:5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2024년을 두 달 남겨두고 유통 업계는 크리스마스 준비가 한창이다.


하이트진로는 진로 소주의 마스코트 두꺼비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판매하고 설화수는 지난 1일부터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타임스퀘어는 도심 속 정원이라는 콘셉트로 한 디스플레이 '메이즈 가든'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 ‘진로’ 브랜드 겨울 시즌 마케팅 강화


[유통 레이더]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보이는 하이트진로·설화수...타임스퀘어 연말 포토존으로 변신하이트진로가 오는 18일부터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 [사진=하이트진로]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오는 18일부터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진로의 캐릭터 두꺼비가 산타 모자와 목도리를 두르고 인사하는 모습을 연출한 라벨을 사용했다. 행운과 행복을 상징하는 크리스마스 리스를 모티브로한 초록색 빨간색 띠를 병 360ml 제품에 적용했다.


소비자 경품으로 산타 두꺼비를 활용한 포토존, 키링, 토퍼도 준비했다. 이를 통해 유행 채널을 공략하고 가정 채널은 독립 매대에 자이언트 산타 두꺼비 트리를 설치해 공략할 계획이다.


SNS에 콘텐츠도 업로드한다.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영상으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미국 의류 브랜드 '키스'에 이어 새로운 브랜드와 두번째 콜라보도 준비 중이다. 이달 중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진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전국 가정 채널, 일반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기존 진로와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테라와 진로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출시 등 시즌 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데 노력하며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설화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유통 레이더]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보이는 하이트진로·설화수...타임스퀘어 연말 포토존으로 변신설화수가 지난 1일부터 기초와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된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다. [사진=설화수]

아모레퍼시픽(회장 서경배)의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지난 1일부터 기초와 색조 화장품으로 구성된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판매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당신의 의미있는 순간에 설화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의미를 담아 눈 내리는 연말 분위기를 표현한 패키지를 적용했고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 3종으로 구성했다.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는 설화수의 스테디셀러 윤조에센스, 자음생캡슐세럼, 자음생크림, 순행클렌징오일,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으로 구성했다.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는 올해 리뉴얼 출시된 자음생 제품과 2024 홀리데이 오너먼트를 제공한다. ‘퍼펙팅 쿠션 에어리’는 본품과 리필을 함께 제공하고 ‘21N1’과 ‘23N1’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설화수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타임스퀘어, 크리스마스 맞아 ‘메이즈 가든’ 공개


[유통 레이더] 크리스마스 에디션 선보이는 하이트진로·설화수...타임스퀘어 연말 포토존으로 변신타임스퀘어가 내년 1월 말까지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메이즈 가든’을 선보인다. [사진=타임스퀘어]

경방(대표이사 김준 김담)의 복합쇼핑몰 영등포 타임스퀘어가 내년 1월 말까지 크리스마스 디스플레이 ‘메이즈 가든’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메이즈 가든’은 입구부터 화려한 조명들과 오너먼트로 꾸며졌다. 중앙에는 13미터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고 정원 곳곳에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와 거울이 설치돼 있다. 트리 하단에는 이번 테마의 하이라이트인 ‘루미너스 존’이 마련됐다. 수백개의 광섬유 조명들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로 정원과 루미너스 존 곳곳에 포토존을 마련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부 지하 1층 Gate 10 Hall, 2층 스타벅스 후면, 3층 마호가니 후면에도 포토존이 있다.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인증샷 맛집’으로 인기를 얻고 있어 방문객들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올해는 더 특별한 테마로 공간을 기획했다”며 “연말을 맞아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들과 ‘메이즈 가든’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15 10:57: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