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일상으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들이 선보인다.
오뚜기는 맞벌이부부나 1인 가구를 위한 냉동주먹밥을 출시했다. 던킨은 '동원참치'가 들어간 샌드위치를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이마트는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나온 쌈장라면을 제품화해 단독으로 선보인다.
◆오뚜기, 바쁜 현대인 위한 '냉동 주먹밥 3종' 출시
오뚜기가 저속노화 식단 트렌드에 맞춰 귀리를 주재료로 이용한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 [사진=오뚜기]
오뚜기(회장 함영준)는 저속노화 식단 트렌드에 맞춰 귀리를 주재료로 이용한 냉동 주먹밥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냉동 주먹밥 3종’은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이 있다.
‘오즈키친 참치마요주먹밥’은 고소한 참깨에 단무지가 들어 있고 참치와 마요네스로 속을 채웠다. ‘오즈키친 전주비빔주먹밥’은 소고기 고추장에 야채를 넣고 전주 비빔 소스로 마무리했다. ‘오즈키친 김치치즈주먹밥’은 국산 김치에 모짜렐라 치즈를 더했다. 모두 냉동제품으로 최대 12개월까지 보관이 가능하다.
오뚜기는 최근 간편하고 실속 있는 간편식으로 주먹밥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어 대중성과 건강함을 챙길 수 있는 생활 필수 메뉴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
◆SPC 던킨, ‘동원참치’와 콜라보해 샌드위치 2종 선봬
던킨이 동원F&B와 협업해 ‘동원참치’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을 선보인다. [사진=SPC]
SPC 비알코리아(대표이사 도세호)는 운영하는 던킨이 동원F&B와 협업해 ‘동원참치’를 활용한 샌드위치 2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전 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동원참치’와 협업했다. 제품은 ‘동원 고추참치 잉글리쉬 머핀’, ‘동원 참치마요 샌드위치’다.
‘동원 고추참치 잉글리쉬 머핀’은 잉글리쉬 머핀에 고추참치를 넣고 치즈와 양파 슬라이스를 더했다. ‘동원 참치마요 샌드위치’는 살코기 참치, 마요네즈, 오이, 토마토, 양파가 들어갔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동원참치를 활용해 던킨의 노하우로 만든 샌드위치로 친숙하면서도 이색적인 맛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마트,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 단독 출시
이마트가 오는 15일부터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나와 화제가 된 ‘쌈장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사진=이마트]
이마트(대표이사 한채양)는 오는 15일부터 tvN 예능 프로그램 '텐트 밖은 유럽'에 나와 화제가 된 ‘쌈장라면’을 단독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쌈장라면은 구하기 쉬운 식재료, 쉬운 레시피, 훌륭한 맛으로 소개돼 각종 SNS에서 화제가 됐다. 이마트는 고객들이 편하게 ‘쌈장라면’을 즐길 수 있도록 CJ ENM과 협업해 단독으로 출시했다.
‘텐트 밖은 유럽 쌈장라면’은 캠핑 필수재료인 고기와 쌈장을 동시에 활용했고 CJ제일제당 찍장으로 만든 액상스프를 사용해 라면과 어우러지는 감칠맛을 살렸다.
오는 15~21일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e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우리카드, 롯데카드, IBK기업은행카드로 결제 시 20% 할인한다. 쌈장라면 외에 tvN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Light’와 협업해 단독 출시한 '삼양 맵탱'도 같은 기간동안 할인에 들어간다.
이마트는 다양한 기획, 협업을 통해 오직 이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색다른 라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