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글로벌 시장 공략

- 독창적인 브랜드 세계관과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외 호평

- 견고한 매출 성장세, 혼다 모터사이클 글로벌 진출 본격화

  • 기사등록 2024-11-06 14:16:5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다윤 기자]

워즈코퍼레이션(대표이사 노지윤)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확장을 추진한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글로벌 시장 공략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모델이 혼다 모터사이클 을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워즈코퍼레이션]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올해 2월 혼다 본사와의 마스터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을 정식 론칭, 25년 4월에는 세계적인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Butterfly)의 마스터 라이선스를 추가로 체결해,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고유한 세계관을 반영한 새로운 브랜드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체육학과’라는 이름 그대로 체육 활동을 기반으로 한 그래픽, 콘텐츠, 의류, 운동 기구 등을 출시하며, 탄탄한 브랜드 철학을 구축하고 독자적인 브랜드 세계관과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글로벌 시장 공략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 모델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워즈코퍼레이션]

가파른 성장세 속에서 독창적인 세계관과 제품 전략을 바탕으로 국내외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 시장 데이터를 기반으로 내년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강력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높은 판매율을 실현하며 오프라인 확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의 성공적인 도약을 바탕으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글로벌 시장 확대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올해 2월 론칭된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모터사이클 컬렉션인 '혼다 모터사이클'은 미국 시장을 추후 목표로 전 세계 시장에서의 진출을 확정 지었으며, 각국의 혼다 모터사이클 지사 및 딜러숍과 편집숍을 통해 혼다 모터사이클과 패션이 공존하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25년 4월 론칭 예정인 세계적인 탁구 브랜드 버터플라이를 통해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의 스포츠 라인을 확장하며, ‘피지컬 100’ 생활 체육 대회와 같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지컬 에듀케이션 디파트먼트(PHYPS)는 앞으로도 독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 더욱 폭넓은 외형 성장을 이뤄낼 계획이다.


dayun58@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6 14:1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계 지도 포럼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혁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