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통 레이더]성수동에 키스오브라이프 뜬다... 3개 패션·뷰티 브랜드 팝업 동시 진행

- 무신사, 키스오브라이프·락피쉬웨더웨어 협업 기획

- 애경산업, AGE20’S & 루나 팝업 오는 29일까지

- 이랜드, 국내 최대 뉴발란스 플래그쉽스토어 오픈

  • 기사등록 2024-10-16 11:29:0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달 성수동에서 3개의 패션 뷰티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동시에 경함할 수 있다.


무신사는 '키스오브라이프'와 패션 브랜드 협업 에디션을 선보이고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애경산업은 AGE20’S와 루나가 협업해 브랜드 스토리와 전문성을 담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이랜드월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플래그쉽스토어를 오픈한다.


무신사, 락피쉬웨더웨어x키스오브라이프 협업 기념 팝업 오픈


[유통 레이더]성수동에 키스오브라이프 뜬다... 3개 패션·뷰티 브랜드 팝업 동시 진행16~29일 서울시 성동구 성수@대림창고에서 열리는 '락피쉬웨더웨어x키스오브라이프' 팝업스토어에 협업 스니커즈가 진열되어 있다. [사진=무신사]

무신사(대표이사 박준모)는 ‘락피쉬웨더웨어x키스오브라이프’ 협업 스니커즈 4종을 무신사 앱과 성수@대림창고에 한정 발매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입점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미지에 부합하는 아티스트와 협업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신사가 제안했다.


이번 에디션은 락피쉬웨더웨어의 스니커즈 라인 ‘락피쉬웨더웨어 ncg’, ‘블리스 레이스업 스니커즈’ 2종, ‘블리스 하이 탑 벨크로 스니커즈’ 2종이다. 스니커즈에는 협업 한정 라벨을 부착했고 키스오브라이프의 심볼을 담은 하트 모양 참(CHARM) 등 신발을 꾸밀 수 있는 슈참 5종, 오간자 소재 슈레이스를 함께 제공한다. 


협업 에디션 발매를 기념해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서 오는 29일까지 팝업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 에디션 스니커즈를 직접 착용 및 구매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체험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팝업 공간은 키스오브라이프 세 번째 미니앨범 '루즈 유어셀프'와 협업 에디션 컨셉을 디자인에 반영했다. 키스오브라이프 앨범 컨셉을 상징하는 대형 조형물과 신곡을 감상할 수 있는 청음존을 설치했다. 청음존에 비치된 엽서에 메시지를 남기면 협업 스니커즈를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키스오브라이프 앨범과 굿즈도 판매한다.


16일에는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들이 직접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를 방문한다. 멤버들은 팝업 공간에서 청음존과 럭키드로우 등 이벤트를 체험하며 현장에 있는 고객에게 협업 스니커즈를 소개할 예정이다.


애경산업, AGE20’S & 루나 성수동 팝업 오픈


[유통 레이더]성수동에 키스오브라이프 뜬다... 3개 패션·뷰티 브랜드 팝업 동시 진행AGE20’S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베이컨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김상준)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는 오는 29일까지 서울 성동구 '베이컨트 성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AGE20’S와 루나는 각 브랜드의 스토리와 전문성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는 기회를 갖고자 이번 팝업스토어를 마련했다.


AGE20’S 팝업스토어는 ‘WORLD STAGE FOR BEAUTY’를 콘셉트로 전 세계에 K뷰티를 전파하고 있는 AGE20’S만의 브랜드 스토리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루나 팝업스토어는 컨실러부터 시작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의 의미를 담아 ‘루나 베이스 챔피언십(LUNA BASE CHAMPIONSHIP)’ 콘셉트로 운영한다. 루나의 대표 제품인 팁 컨실러, 하이퍼 메쉬 파운데이션, 컨실 블렌더 팔레트를 스포츠 이미지로 연결해 시각화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 루나 팝업스토어 각 공간에서 게임과 이벤트를 통해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루나의 제품력을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방문은 네이버나 카카오 예약을 통해 사전예약할 수 있고 캐치테이블을 통해 현장 예약도 진행한다.


이랜드월드, 브랜드 헤리티지 담은 ‘뉴발란스 성수’ 오픈


[유통 레이더]성수동에 키스오브라이프 뜬다... 3개 패션·뷰티 브랜드 팝업 동시 진행'뉴발란스'가 1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사진=이랜드]

이랜드월드(대표이사 최운식)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1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약 754㎡(228평)의 대형 매장으로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으로 구성됐다.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 적용했고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구성했다.

 

뉴발란스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공간으로 운영되는 1층 ‘0000 공간’에서 1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특별 전시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 과거와 현재의 예술적 조우’를 진행한다.

 

이번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오픈 기간 동안 993GL, 993BK, 993NV 등 993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드랍’도 진행된다.

 

이랜드 뉴발란스는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뉴발란스 컬렉션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고 성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전한다는 전략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0-16 11:29: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