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장준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베트남 시장 공략을 위해 베트남항공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로터스마일즈' 멤버십 혜택을 담은 제휴 카드 출시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신한카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국영 항공사인 베트남항공과 함께 제휴 카드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신한카드, 베트남항공과 상품 개발 MOU…동남아 시장 공략 박차김태경(앞줄 왼쪽) 신한카드 영업총괄 본부장이 지난 11일  베트남 하노이에서 협약식에 참석해 응우옌 시 탄 베트남항공 로터스마일즈 대표를 포함한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이번 협약식은 응우옌 시 탄(Nguyen Sy Thanh) 베트남항공 로터스마일즈 대표, 김태경 신한카드 영업총괄 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베트남 하노이에서 진행됐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베트남항공의 ‘로터스마일즈(Lotusmiles)’ 멤버십을 탑재한 신용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로터스마일즈’는 베트남항공의 마일리지 프로그램으로 항공편 탑승 또는 서비스 이용시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보너스 항공권 구매, 좌석 승급, 초과 수화물 이용 등 항공 탑승에 필요한 다양한 영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향후 베트남항공 제휴카드는 ‘로터스마일즈’의 다양한 멤버십 혜택과 카드 사용 금액에 따른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담을 예정이다. 또 차별화된 마케팅과 고객 특전 혜택을 준비해 양사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베트남항공은 베트남 국내선을 포함해 미주, 유럽, 호주, 아시아 노선을 보유한 베트남 국영 항공사로, 대한항공을 비롯한 20개의 항공사가 참여하고 있는 항공 동맹체 ‘스카이팀’에 소속되어 있다. 또 글로벌 항공사 평가기관(APEX) 선정 5성급 글로벌 항공사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jjk07281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9-12 11:5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