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크래프트가 운영하는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가 지난 4일부터 LG유플러스와의 제휴를 통해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 노벨피아 제휴상품을 선보였다.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가 지난 4일부터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 ‘유독’에 노벨피아 제휴상품을 선보였다. [이미지=노벨피아]
노벨피아는 누적회원 약 300만 명의 정액제 웹소설 플랫폼으로, 플러스 멤버십 구독을 통해 25만편 이상의 웹소설과 웹만화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다. 멤버십 하나로 노벨피아 내 모든 컨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작가들에게 조회수당 정산이벤트도 500억한도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제휴상품을 선보이는 ‘유독’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도서/아티클, 자기개발, 식품, 반려동물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유플러스 구독 플랫폼으로, 매월 원하는 서비스만 자유롭게 골라 이용하고 해지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독’에 출시된 제휴상품은 노벨피아를 30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플러스 멤버십과 편의점, 뷰티, 음료, 웹툰 등 다양한 라이프 혜택을 하나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최대 64% 할인된 가격으로 구독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제휴상품 출시를 기념하여 노벨피아 플러스 멤버십과 탑툰 코인으로 구성된 상품은 선착순 3000명에게만 첫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