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호겸 기자]

티웨이항공(대표이사 정홍근)이 산학협력을 통해 MZ세대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대학생들에게 마케팅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


티웨이항공이 지난 5월부터 성균관대학교 마케팅 학회와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지난 4일 밝혔다. 산학협력 프로젝트 교육 과정 시상 및 수료식에 참여한 'SCAN' 소속 18명의 학생들은 서울 강서구 하늘길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티웨이항공의 홈페이지 접속 수 증대 및 항공권 판촉을 위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기획과 마케팅 분야에서 기획안을 작성했다.


티웨이항공, 성균관대와 산학협력 전개...마케팅 실무 경험 제공티웨이항공이 지난 5월부터 성균관대학교 마케팅 학회와 산학협력 프로젝트 진행 후 시상 및 수료식을 마치면서 학생들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기획 분야에서는 홈페이지/모바일웹/앱 화면 개선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6팀(이채윤, 정도윤, 임세연 학생), 마케팅 분야에서는 티웨이항공 온라인 프로모션 아이디어를 주제로 한 4팀(원윤재, 이은서, 김하빈 학생)이 1위를 차지해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들은 항공 소비자의 입장에서 쉽고 편리한 정보 전달을 강조한 콘셉트로 좋은 평을 얻었다.


티웨이항공은 아이디어 참신성과 실현 가능성, 공모 가이드 준수율을 기준으로 공정한 심사를 했으며, 이를 통해 선별된 최종 두 팀에게는 상장과 일본 및 동남아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 1매)을 수여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 및 기념품을 제공했다.


rlaghrua8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7-05 16:13: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