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픽업 서비스에 대한 고객님들의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픽업 서비스 가능 매장을 확대한다. 


아성다이소는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인기상품도 픽업 서비스 가능...총 376개 점으로 확대 운영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픽업 서비스를 확대했다. [이미지=아성다이소]

다이소몰 픽업 서비스는 상품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기존에는 106개 점에서 진행을 했고, 신규 픽업 서비스 매장을 270개 점으로 확대해 총 376개 점에서 픽업 서비스를 운영한다. 


픽업 서비스의 주문 건 수가 서비스 초창기(23년 12월 15일~31일)와 최근(24년 6월 1일~18일까지)을 비교해 보면 약 117% 증가했고, 같은 기간 매출은 약 126% 증가했다. 픽업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이번 서비스 확대를 준비했다. 


해당 서비스는 픽업 매장으로 선택한 매장의 재고로 쇼핑을 할 수 있으며, 다이소몰에서 상품을 고르고 매장픽업으로 주문을 하면 된다.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장에서 쇼핑하는 시간을 아끼고 배송비 없이 당일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인기 상품도 재고 확인 후 미리 주문하고 편한 시간에 픽업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는 앞으로도 고객 편리를 도모하고 다양한 쇼핑 경험 서비스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6-27 09:57: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4차산업혁명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