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이앤엘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이 베스트셀러 ‘리포좀 비타민C 스틱’을 ‘리포좀 비타민C 스틱 알파’로 리뉴얼해 선보인다.
우리이앤엘 ‘리포좀 비타민C 스틱 알파’. [사진=우리이앤엘]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스틱은 출시 직후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리포좀 공법으로 비타민C의 흡수율을 높이고 물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리포좀 제형기술의 분말형 비타민C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에 리뉴얼된 ‘하루틴 리포좀 비타민C 스틱 알파’는 패키지에서 ‘리포좀 ab:MA(에이비맥스)’의 인증 마크가 부각됐다.
‘리포좀 ab:MAX(에이비맥스)’ 마크는 하루틴 ab:MAX(에이비맥스) 연구소와 우리그린사이언스가 공동 연구하여 원료의 ‘리포좀화’가 잘 된 제품에 부여하는 인증마크이다. 까다로운 검증 절차로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 리포좀 제품에 대한 퀄리티를 높이고, 리포좀 비타민을 국내에 첫 런칭한 하루틴의 기술력과 자부심을 담고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에 해당 리포좀 제형기술을 적용한 비타민C 500mg을 함유하고 있다. 식물성 유래 레시틴과 함께 건조효모(셀렌, 아연, 망간)까지 꼼꼼하게 배합했으며, 코셔(Kosher) 인증과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미국산 비타민C 원료를 사용했다.
이번 리뉴얼된 리포좀 비타민C 스틱 알파에는 무(無)부형제 공법으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의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것도 강점이다.
리포좀 제형 기술로 공복에 먹어도 속 부담이 없으며, 열대과일 맛의 스틱 분말 하루 1포씩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하루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