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쿠팡이츠서비스,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 ‘안전업무강화’ 업무협약 체결

- 정비전문단체와 업무협약으로 전문성 제고…배달파트너 안전환경 지원 및 조성 목적

  • 기사등록 2024-04-25 11:28:23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쿠팡이츠서비스(대표이사 김명규)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해 앞장선다.


쿠팡이츠서비스,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 ‘안전업무강화’ 업무협약 체결(왼쪽부터)강동진 쿠팡이츠서비스 상무와 이형석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 회장이 지난 22일 열린 ‘이륜차 안전 업무 강화 협약식’에서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쿠팡이츠서비스]

쿠팡이츠서비스는 지난 22일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와 ‘이륜차 안전 업무 강화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쿠팡이츠서비스는 배달파트너의 안전의식을 고취하는 사고 예방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이륜차 안전점검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협약식에는 강동진 쿠팡이츠서비스 상무, 이형석 한국오토바이정비협회 회장 등이 참석했다.


양사는 다양한 이륜차 안전점검 프로그램을 만들어 배달파트너의 운행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전개할 예정이다. 배기가스, 소음 측정 및 저감장치 점검, 정비 활동을 확산하는 등 친환경에도 힘써 모두가 안전할 수 있는 배달문화를 조성, 지원한다.


쿠팡이츠서비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이 쿠팡이츠의 안전한 배달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문화 조성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25 11:28: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