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뉘 블랑쉬(NUIT BLANCHE)를 팝업으로 선보인다.
샤넬은 루쥬 알뤼르 팝업을 오는 29일부터 5월 26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팝업에서는 자정부터 아침까지, 밤새도록 이어지는 환상적인 시간을 경험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립스틱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샤넬이 밤의 무드를 담은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알뤼르 벨벳 뉘 블랑쉬(NUIT BLANCHE)를 선보인다. [사진=샤넬]
데이 스토어에서 시작된 여정은 01:00 드라이브, 02:00 시네마 르 룩소르, 04:00 레드 노트 재즈클럽, 05:00 벨벳 클럽, 07:00 그랜드 알뤼르 호텔로 이어져 나이트 스토어로 마무리된다.
방문 고객들은 자신과 어울리는 루쥬 알뤼르 벨벳 NUIT BLANCHE 립스틱 컬러를 찾거나 블라인드 시향으로 향수를 고를 수 있다. 또 방문 고객들을 위한 포토부스 서비스, 터치업 메이크업 서비스 등 흥미로운 체험이 제공된다.
루쥬 알뤼르 뉘 블랑쉬(NUIT BLANCHE) 외에도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쿠션은 물론 루쥬 알뤼르 립스틱 라인과 루쥬 코코 밤, 루쥬 코코 플래쉬 등 다양한 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루쥬 알뤼르 팝업 예약은 4월 15일부터 샤넬 공식 채널(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샤넬 뷰티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착순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