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동국제약,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 엠버서더 ‘핑크어트’ 모집...21일까지

  • 기사등록 2024-04-12 11:24:4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명학 기자]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자사의 다이어트 제품을 체험하고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동국제약,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 ’ 엠버서더 ‘핑크어트’ 모집...21일까지동국제약이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인 ‘핑크어트’ 30인을 모집한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엠버서더인 ‘핑크어트’ 30인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핑크어트’는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체험단으로 제품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다이어트 트렌드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동국제약 뉴트리션’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선정된 총 30인의 핑크어트는 오는 29일부터 6월 16일까지 엠버서더로 활동하며 개인 SNS 채널, 동국제약 뉴트리션 스토어 내에 리뷰를 작성하게 된다.


핑크어트 전원에게 20만원의 ‘마이핏S 혈당&핑크핏 다이어트’ 무료 체험, 전문 트레이너의 식단 관리와 운동 코칭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매일 혼자서도 쉽게 운동할 수 있도록 운동밴드와 매트를 증정하는 등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우수 참여자에게는 100만원의 휴가비와 호텔 숙박권을 제공해 참여자들의 미션 수행을 독려한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봄 시즌을 맞아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건강과 영양을 챙기며 제품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식습관 개선과 운동을 병행하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myung092251@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2 11:24: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